한전MCS 소식

한전MCS, 2025년 11월 TOPIC

한전MCS 2025. 11. 19. 09:52

한전MCS는 ESG 선도경영을 위해 전국 196개 전력서비스 사업소 및 65개 도서지역 발전 사업소에서 기후변화 및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시행하였습니다.

한전MCS 제주지사

 

제주지사 외 2개 지점은 한전 제주본부, 한전CSC 제주지사와 함께 환경보호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깨끗한 제주 바다를 위한 플로깅 활동'을 시행했습니다. 먼저 이호테우해변 일대 환경정화 활동을 시작으로 '작은 발걸음이 큰 변화를 만든다'는 슬로건 아래 플라스틱 병뚜껑, 어망 잔해, 다양한 일회용품 등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환경과 건강을 함께 지키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황성태 제주지사장은 "깨끗한 바다와 지속 가능한 제주를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친환경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며 "작은 실천이 큰 변화를 만들어낸다는 마음으로 임직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ESG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라고 말했습니다.

한전MCS 포항울릉지점

 

포항울릉지점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가정의 아동들에게 안정적인 돌봄 환경을 제공하고, 학습 및 문화 활동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취지로 아동들의 급식비, 교재비 등에 사용될 후원금을 포항 다사랑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습니다.

 

박대호 포항울릉지점장은 "지역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가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겠다"라고 했습니다.

한전MCS 영덕지점

 

영덕지점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속가능한 ESG 경영의 일환으로 거동이 불편한 독거어른신을 위해 주거지 청소 및 전기시설 안전진단, 생필품 전달을 시행했습니다.

 

하창현 지점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습니다.

 

한전MCS TOPIC은 전력사업소 및 도서지역 발전사업소의 ESG 활동 중 3개 사업소를 선정하여 매월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카카오채널, 공식 블로그에 공유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