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MCS 소식

[’25년도 도서발전 사업소장 워크숍 시행]

한전MCS 2025. 3. 31. 17:23

한전MCS(사장 정성진)는 지난 28일 본사 5층 기술교육센터에서 "2025년 도서발전 사업소장 워크숍"을 시행하였습니다.

정성진 한전MCS 사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이날 워크숍은 백령도 발전소장 등 65명의 도서발전 사업소장들이 참석하여 임명장 및 사원증 수여식을 시작으로 CEO 환영사와 직무· 현안 교육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워크숍에 참석한 사업소장들은 도서지역 특성상 자주 만나지 못하였기에 이번 워크숍에서 서로의 안부를 묻는 등 행사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조성되었다.

 

CEO와 조남기 사업안전본부장은 65명의 발전사업소장에게 직접 임명장 및 사원증을 수여하며 격려하였습니다.

정성진 한전MCS 사장이 사업소장에게 임명장 수여 후 악수를 하고 있다.
조남기 한전MCS 사업안전본부장이 울릉도 발전사업소장에게 사원증을 수여하고 있다.

 

CEO는 환영사에서 도서지역 발전사업소의 역할과 도서지역 전력 공급의 중요성, 급변하는 에너지 정세 속에서 한전MCS의 비전과 목표, 마지막으로 협력과 소통을 강조하며, "도서지역의 안정적인 전력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하였습니다.

한전MCS 정성진 사장

 

특히, 이번 워크숍에서는 청렴·인권 교육, 안전, 배전, 회계 등 회사의 주요 분야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이 이루어 졌으며, 질의응답 시간을 끝으로 워크숍은 종료되었습니다.

한전MCS 감사실장이 청렴·인권 교육을 하고 있다.

 

한전MCS는 비전 및 목표 공유를 통해 도서발전 사업의 방향성을 정립하고 직원들의 소속감 제고 및 직원 간 유대감 형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전MCS 도서발전 사업소장 단체사진